728x90
반응형
Daily Contents 유통 시 성공 기준
단기적 기준 | 장기적 기준 | 정성적 기준 | |
Branding Contents | 인게이지먼트 | 페이지 팔로워 확보 | 소비자와 유대감 형성 |
Sales Contents | 인게이지먼트, 전환율 | 페이지 팔로워 확보 | 상품 및 서비스 이용 유도 |
※ 충분한 페이지 팔로워 확보 시 Organic만으로도 효율적인 콘텐츠 배포 가능
Daily Contents를 통한 Owned Media 영향력 증대
Owned Media 팔로워 수 = 브랜드 영향력 (디지털 미디어)
Daily Contents 유통의 성공 기준
Owned Media 팔로워 확보
Campaign Contents 유통 시 성공 기준(정성적 & 정량적)
Campaign Contents 유통의 성공 기준
Earned Media 확보
실패하는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유형
1) 제 마음대로 하는 콘텐츠
- 뜬금없는 타이밍
- 일관성 없는 업로드 주기
- 별로 기다려지지 않는 소식
성공을 하려면 시간을 잡아야 한다.
2) 자기가 원하는 콘텐츠
- 자기 취향만 올린다.
- 사진 영상등 원하는 걸 올린다.
- 시시각각 업로드 합니다.
성공을 하려면 고객의 취향을 알아야 한다.
3) 자린고비 형 콘텐츠
- 주 3회 콘텐츠 발행 -> 온드 미디어만 고집
- 매주 팔로워 100명 확보 -> 온드 미디어 및 페이드 미디어의 전략적 활용
성공을 하려면 시선을 잡아야 한다.
4) 이중인격 형 콘텐츠
- 채널 콘셉트 일관성이 없는 경우
- 채널 간의 메시지 일관성이 없는 경우
성공을 하려면 진심을 담아라
728x90
반응형
'Marketing >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콘텐츠]디지털 콘텐츠 유형 (이미지&텍스트) (0) | 2021.10.04 |
---|---|
[콘텐츠] 디지털 콘텐츠 배포 채널 - 영상 채널 (0) | 2021.10.03 |
[콘텐츠]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활용 및 역활 (4) | 2021.10.01 |
[콘텐츠]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이해 (0) | 2021.09.30 |
[콘텐츠] 디지털 콘텐츠 의 성공과 실패 (2) | 2021.09.29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