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Digital Paid Media 종류
- 영상 - 유튜브, 네이버 TV
- 이미지&영상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Digital Paid Media 활용 목적
- 브랜드 채널 팔로워 확보 특정 콘텐츠 홍보
- 캠페인 콘셉트 & 메시지 전달
Digital Owned Media는?
- PULL 형 매체(팔로워 기반 노출)
- 인터랙티브(소비자와 유대감 형성)
- 브랜딩 & 세일즈(매체 활용 주목적)
Digital Owned Media 채널별 역할
영상 - 유튜브, 네이버 TV
- 기업에서 제작한 영상의 아카이브
- 영상 광고 집행을 위해서 업로드
영상+이미지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 Owned Media의 메인 채널
- Daily Contents를 통해 소비자와 유대감 형성
이미지 + 텍스트 - 티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를 위해 활용
-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설명형 콘텐츠
텍스트 - 브런치, 트위터
- 브랜딩 목적의 깊이감 있는 콘텐츠
- 소비자와의 빠른 소통 (공지, 피드백 등)
Digital Owned Media 활용 목적
- 소비자와 유대감 형성(브랜딩)
- 상품 및 서비스 이용 유도(세일즈)
-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설명
Digital Earned Media는?
- 자발적 참여(소비자 스스로 참여)
- 진정성& 신뢰감(소비자 거부감 낮음)
- 고효율 저비용(가장 효율적이고 강력한 매체)
콘텐츠 확산 프로세스
디지털 시대에서 콘텐츠의 성패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미디어
728x90
반응형
'Marketing >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콘텐츠] 디지털 콘텐츠 배포 채널 - 영상 채널 (0) | 2021.10.03 |
---|---|
[콘텐츠] 디지털 콘텐츠 유통 성공과 실패 (4) | 2021.10.02 |
[콘텐츠]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이해 (0) | 2021.09.30 |
[콘텐츠] 디지털 콘텐츠 의 성공과 실패 (2) | 2021.09.29 |
[콘텐츠] 트리플 미디어 (Triple Media) & Organic & Paid (2) | 2021.09.28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