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aily Contents 유통 시 성공 기준

  단기적 기준 장기적 기준 정성적 기준
Branding Contents 인게이지먼트 페이지 팔로워 확보 소비자와 유대감 형성
Sales Contents 인게이지먼트, 전환율 페이지 팔로워 확보 상품 및 서비스 이용 유도

※ 충분한 페이지 팔로워 확보 시 Organic만으로도 효율적인 콘텐츠 배포 가능

 

Daily Contents를 통한 Owned Media 영향력 증대

 

Owned Media 팔로워 수 = 브랜드 영향력 (디지털 미디어)

 

Daily Contents 유통의 성공 기준
Owned Media 팔로워 확보

 

Campaign Contents 유통 시 성공 기준(정성적 & 정량적)

 

 

Campaign Contents 유통의 성공 기준
Earned Media 확보

 

 

실패하는 디지털 콘텐츠 유통의 유형

 

1) 제 마음대로 하는 콘텐츠

  • 뜬금없는 타이밍
  • 일관성 없는 업로드 주기
  • 별로 기다려지지 않는 소식

성공을 하려면 시간을 잡아야 한다.

 

2) 자기가 원하는 콘텐츠

  • 자기 취향만 올린다.
  • 사진 영상등 원하는 걸 올린다.
  • 시시각각 업로드 합니다.

성공을 하려면 고객의 취향을 알아야 한다.

 

3) 자린고비 형 콘텐츠

  • 주 3회 콘텐츠 발행 -> 온드 미디어만 고집
  • 매주 팔로워 100명 확보 -> 온드 미디어 및 페이드 미디어의 전략적 활용

성공을 하려면 시선을 잡아야 한다.

 

4) 이중인격 형 콘텐츠

  • 채널 콘셉트 일관성이 없는 경우
  • 채널 간의 메시지 일관성이 없는 경우

성공을 하려면 진심을 담아라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