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공하는 디지털 콘텐츠란?

공감이 가고 흥미가 있고 유익한 것을 말합니다.

그리고 친구에게 공유가 되는지에 따라서 성공의 유무가 따릅니다.

페이스북에는 재미있는 콘텐츠가 나오면 친구를 태그하고 공유를 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실패한 콘텐츠는 무엇인가요?

위에 같이 예술적으로 콘텐츠를  눈에 안들어게 만든다면 소비자들에게 눈에 띄지 않습니다.

 

전문적으로 계속 말을 한다면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간단명료하게 작성을 한 후 추가적인 이야기를 하는 것이 좋다.

 

1. 유행어/이슈의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전달 하고 있는가?

2. 내용을 더 실감나게 전달하기 위해서 단어가 적절했는가?

 

3. 유행어/이슈가 투머치 하게 사용하지 않았는가?

 

등등 고려해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

 

다른 유형으로는  글을 쓸 때

반말을 하다가 갑자기 존댓말 말투로

좋은 사진을 올리다가 웃긴 사진 올리고

전문적인 내용을 쓰다가 유행어 삽입

등등

이미지와 텍스트가 모두 통일감 있게 사용을 해야 한다.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가 있지만 성공적인 콘텐츠만이 답이기도 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