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콘텐츠 리서치
트랜드 분석
- 나노사회
- 머니러시
- 득템력
- 러스틱 라이프
- 헬시플레저
- 엑스틴 이즈 백
- 바른생활 루틴이
- 실재감테크
- 라이크커머스
- 네거티브 자본
경쟁업체 콘텐츠 마케팅 리서치
브랜드의 정체성을 콘텐츠의 방향성과 차별성을 정할 수가 있다.
마케팅 관점 콘텐츠 디자인 리서치
브랜드 마케팅을 함으로써 콘텐츠의 디자인이 어떻게 표현 하는것에 따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조사 이다.
브랜드와 소비자의 소통
- 소비자는 수많은 정보가 귀찮다.
- 브랜드 홍보 문구를 위한 디자인
- 브랜드 슬로건
- 일상대화속에서 찾기 - 시각적 언어
- 백마디 말보다 보여주는 것
적합한 콘텐츠 디자인
- 그리드
- 라인
- 도형
- 폰트크기/색상
- 텍스트와 조화
- 메시지 체계에 따른 배치와 강약조절
728x90
반응형
'Marketing > 브랜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딩] 저널리즘이 브랜드를 알리는 것 (0) | 2021.11.04 |
---|---|
[브랜딩] 브랜딩 핵심 포인트 (6) | 2021.11.03 |
[브랜딩] 브랜드 네이밍과 아이덴티티 (4) | 2021.11.01 |
[브랜딩] 브랜딩 시작하기 (4) | 2021.10.31 |
[브랜딩] 브랜딩이 필요하다 (4) | 2021.10.30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