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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를 확장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쓴 글에 따라서 사람들에게 힘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저널리즘에 따라서 사람들에게 전달할수 있는 기회와 시간이 중요합니다. 

어떻게 하면 잘 잘성 할 수 있을까요?

 

브랜드 저널리즘이란?

다차원적이고 다면적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 가는 방법 - 맥도널드 글로벌 최고 마케팅 책임자 래리 라이트

브랜드 스토리 텔링과 저널리즘은 쉽게 말해서, 브랜드 스토리텔릴 보다 한 발 앞선 방식일 수 있다.

소비자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함에 따라 대중에게는 도움이 되고 재미있는 정보가 생산 되는 일입니다.

 

브랜드 저널리즘의 소재

브랜드 소식외에 업계 전반적인 소식, 직접 수집한 정보를 가공하여 뉴스 형태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글 영상 사진 인포그래픽 등을 통해 전달하는 것입니다.

공감, 소통을 통해 고객과 함께 하는 커뮤니 케이션 입니다.

고객들은 소비를 하면서도 가치를 얻고 싶은 사람들의 심리입니다.

 

브랜드 저널리즘의 가치

소비자 중심의 시장 브랜드의 이야기 가 더 궁금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간의 유혹을 가장 많이 받을 때는 인생의 의미를 찾을 수 없어 쾌락으로 눈을 돌릴 때는 

브랜드의 철학과 생각이 녹아 있어야지 우리 브랜드만이 고객에게 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지금은 스마트폰 모바일 세대

브랜드 저널리즘이 갖고 있는 힘을 통해서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사 사이트 블로그 브런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전파되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의 신뢰와 호감도 상승을 위해 꾸준하게 장기적인 안목으로 일관된 콘셉트로 유지해야 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 뭘까? 매출로 연결되지 않아도 상관이 없다. 고객이 원하는 것들을 써주고 알려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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