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업 시작을 한다면 브랜드 이름을 결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에 맞춰서 정체성을 결정해야 해야 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 경쟁사 분석
  • 목표고객 설정
  • 디자인 리서치
  • 상품분석

 

브랜드 네이밍

  • 획일화된 프로세스가 없는 영역이라서 결정하는 데 있어서 더욱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
  • 네이밍 리서치 브랜드 차별점 분석 비교
  • 상표등록 가능 여부 및 브랜드 네이밍 도출

 

네이밍과 시각적 연결

  • 로고 및 심벌 디자인 스케치
  • 제품 및 서비스에 적용된 이미지를 상상

 

C.I & B.I

  • C.I (Corporate Identity) : 기업의 이미지를 통합하는 작업
  • B.I (Brand Identity) : 브랜드 이미지 통일화 작업

 

공간 디자인

  • 라인 프렌즈 카카오프렌즈 팝업 스토어
  • 스타벅스 매장 디자인

 

제품으로써의 브랜드

조직으로써의 브랜드

  • 기업 조직문화
  • 우리 다운 조직 구성
  • 일련의 작업 노하우
  • 혁신성

 

상징으로써의 브랜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