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를 하게 되면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많은 수익이 있습니다.

구글 광고를 통해서 우리 블로그가 통해 수익을 얻게 됩니다.

 

구글 검색 광고의 특징 8가지

1. 검색광고가 디스플레이 광고와 가장 큰 차이점은 소비자의 '니즈'이다.

2. CPC가 디스플레이 광고 대비 높은 편이다.

3. 예산이 많다고 해서 모든 광고 위치에 노출은 불가능하다.

4. 해외 타깃팅이 가능하다.

5. 다양한 확장 검색 기능이 존재한다.

6. 다양한 광고 확장 기능이 존재한다.

7. 자동 입찰 기능을 지원한다.

8. 검색광고에도 리 타기팅이 가능하다.

 

구글 검색광고의 계정 구조

구글 애드 워즈에는 계정, 캠페인, 그룹이라는 계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계정

하위 구조 : 캠페인

사용 가능한 기능 : 비밀번호 변경, 결제 관련 기능

예외적인 사용 용도 : 복수 계정 사용 시 일종 캠페인처럼 운용 가능

 

캠페인

하위 구조 : 그룹

사용 가능한 기능 : 예산, 언어, 위치, 노출네트워크, 입찰전략, 기간, 잠재고객 등

특징 : 캠페인 전략의 경우, 그룹 전략에 우선됨.

 

그룹

하위 구조 : 없음, 키워드와 광고 소재들이 개체로써 그룹에 귀속된다.

사용가능한 기능 : 캠페인의 하위 호환, 소재 노출 방식, 입찰가, ON/OFF

특장 : 키워드의 공통된 세 부화된 생성을 통해 퍼포먼스 효율화 가능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