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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카피라이터에 관하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글을 통해서 소비자를 만나야 합니다.

그러면 어떤 내용을 써야 할지 고민을 해봅니다.

 

고객에게 영향력이 있는 카피라이트

쇼핑을 강요하기보다는 쇼핑을 할만한 이유를 써줘야 한다.

고객에게 원하는 상품을 왜 사야 하는지를 말해줘야 한다는 것이다.

제품이 필요한 상황을 제시해야 한다.

삶에 들어갔을때 모습을 실현되어야 합니다.

소비자가 우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선택해야 할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카피라이터가 소비자에게  제품을 왜 사야 할지를 고민하면서 작성해야 한다.

소비자가 몰입시키면서 공감을 중시하고 사소한 곳에서 다양한 사례에서 나올 수 있다.

 

소비자가 공감하면서 읽게 되는 카피라이트

오직 나의 이야기를 해야 한다 타인의 이야기로는 설득력이 떨어지게 된다.

15초 30초 내에 이야기해야 하는 CF 광고처럼 좀 더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작성해야 한다.

읽으면 오랫동안 기억되어야 하는 공감 돼서 읽게 되는 카피를 써야 한다.

브랜드가 고객을 이해한고 있다고 느끼게 해야 한다. 

우리는 주로 사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카피를 써야 한다. 

소비자는 어떤 이야기를 듣고 싶어 하는지가 중요하다.

내가 정한 고객의 눈으로 제품을 봐야 한다.

소비자의 타깃 설정은 좁고 다양하게 세심하게 해야 한다.

모두를 공감시킬 수 없지만 타깃이 설정한 소비자에게 딱 이거다 라고 이야기를 해야 한다.

 

소비자(나)와 관련 있다고 이야기하는 카피라이트

고객의 삶이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어떤 문제가 생겨서 해결해야 할 것인가?

소비자와 관련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그 상품이 자신과 관계있다고 생각이 들지 않으면 소비자는 물건을 사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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