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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징 타이틀(Page Title)

  • 권장사항 70글자 이내
  • SEO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
  • 효율적인 최적화된 타이틀은 최우선 키워드와 다음 키워드가 함께 조합되고 구조화되고 있는 형태
  • 비즈니스 같은 경우 지속해서 모든 페이지가 블랜딩 될수 있도록 브랜드 명을 뒤에 이정하게 국영 문형태로 구조화하여 SEO룰을 생성하는 게 용이하 하다.

 

메타 디스크립션(Meta Description)

  • 권장사항 144글자 이내
  • 타이틀과 함께 검섹엔진 결과페이지 내에서 보여지는 중요한 요소로 해당 페이지에 대한 설명을 핵심 키워드와 함꼐 작성 필요
  • 단어 그룹은 유저의 관심사를 충분히 끌 수 있게 작성되어야 하고 유저들이 왜 해당 페이지를 클릭하여야 하는지에 대한 최대한 기술되어야 한다.

 

헤딩 태그(Heading Tags)

  • 글자 수는 실제로 너무 길지 않아도 된다.
  • 검색로봇과 휴먼이 실제로 볼 수 있는 페이지 내 콘텐츠
  • H1-H6까지 HTML 태그를 통햇 지정 가능하다
  • 해당 페이지를 포괄하는 대주제는 H1으로 지정 그 아래 H2-H6까지 어려 개 지정 가능
  • 검색엔진은 주로 페이지에서 헤딩 키워드를 우선순위로 파악하여 페이지에 콘텍스트와 구조를 파악하고 그 외에 나머지 텍스트를 읽는 경향이 있다.

 

콘텐츠

  • 실제 전제 웹페이지가 바로 당신의 콘텐츠이고 이는 SEO 전략 관점에서 획일화된 브랜딩과 유저 관심을 이끌어 내기 위해 매우 치미 하게 기획해야 하는 부분
  • 최근 구글은 각 키워드와 콘텐츠의 연관성에 대한 분석이 가능해졌고 이는 검색엔진이 갈수록 스마트 해진다고 의미
  • 네이버의 경우 C-rank 알고리즘을 통해 블로그 콘텐츠의 순위에서 세 가지의 영향을 받는다고 한다
  1. Context : 특정 주제의 맥락을 얼마나 유지하는지
  2. Content : 콘텐츠 퀄리티(글자 수)
  3. Chain : 서로 이웃 및 좋아요 같은 Engage Score

 

이미지 Alt Text

  • 이미지 알트 텍스트는 HTML 코드를 통해 웹사이트에 있는 이미지의 기능과 모습 필요한 키워드와 합계 설명하는 역할을 한다.
  • 검색엔진이 이미지를 분류하지 못하기 때문에 알트 텍스트를 통해 해당 이미지 키워드와 웹사이트를 이미지 검색 등을 통해 매칭을 시켜준다.

 

SEO 전략

  • 온 페이지와 오프 페이지의 맞춰 많은 기술적 요소들을 고려하여야 한다.
  • 온 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콘텐츠 최적화와 링크 빌딩 개념에 필요하다.
  • 적절하게 최적화 웹사이트와 좋은 콘텐츠가 과하다 싶을 정도로 관리하는 것이 경쟁사로부터 이기기 위한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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