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2주 정도 되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에다가 연동해서 이제는 꽤 많은 수치가 확보가 되었는데요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구 통계 세부 정보

한국은 64명 일본에서 19명이 유입되었네요

시도 별 통계

서울 부천시 안산시에서 유입되었고 알 수 없는 곳에서 유입이 가장 많네요.

 

유지 개요

새 사용자가 83명 재사용자가 13명이고 동질 집단별 사용자 참여율도 나오네요 아마 티스토리 포럼에서 나온 구독자 이겠죠

트래픽 획득

none 은 기본적인 유입이고  referral는 추천받은 사람이 5명이나 되네요

페이지 및 화면

페이지 당 다양하게 조회수가 나오네요 메인 페이지가 제일 많네요.

이벤트

마지막으로 페이지 뷰 가 많고 사용자 참여 세션 스타트 처음 방문자  스크롤 등 다양하게 확인되어 있습니다.

 

아직 2주 차 티스토리이지만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하고 함께 성장해요 구독과 댓글 해주시면 더욱더 감사합니다.

 

 

 

반응형

'데이터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Amplitude] 티스토리를 데이터 측정  (0) 2021.09.01
[Amplitude] 회원가입 하기  (0) 2021.08.3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